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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12월2일과9일 수업일지
작성자 권영심 등록일 18.01.19 조회수 160
첨부파일
2017년12월2일과9일 수업일지

지도강사

부장

교감

권영심

 

 

부서명

배드민턴

지도 대상

( )학년 계 ( 47 )

장소

청 초 관

지도 일시 : 2017( 12 )( 2 )( )요일

학습주제

교수 학습 활동

자료 및 준비물

하이클리어

헤어핀

드라이브

언더클리어

반복연습

준비운동 _ 몸풀기 및 준비체조하기

1.라켓 잡는 법과 기본 자세를정확히 반복 실시

2.기본자세

이스트그립법 = 라켓을 세우고 위에서 악수하듯이 가볍게 잡는다 라켓의 헤드 위치선정과 스윙후 준비 그립 자세 중요.

스매시

강한힘과 스피드로 상대방의 코트에 거의 직각으로 치는스트로크

(시속 300km를 넘는 정도로 강력하고 빠름)

스매시 기본스윙연습스매시 기본스텝(풋워크스트록)

정리 체조 및 마무리 하기

스트레칭

보강체조

안전사고 대비

 

 

시범후

반복연습

 

 

 

관절운동 스트레칭

수업 실시

여부

(실시함,

결강함)

결강 시 사유:

 

관리

사항

점검

교실정리정돈 및 청결상태( o ), 난방기구 끔( o ),

전기소등( o ),학생 안전 귀가조치( o ), 문단속( o )

부서명

배드민턴

지도 대상

( )학년 계 ( 47 )

장소

청 초 관

지도 일시 : 2017( 12 )( 9 )( )요일

학습주제

교수 학습 활동

자료 및 준비물

하이클리어

헤어핀

드라이브

언더클리어

반복연습

준비운동 _ 몸풀기 및 준비체조하기

1.라켓 잡는 법과 기본 자세를정확히 반복 실시

2.기본자세

이스트그립법 = 라켓을 세우고 위에서 악수하듯이 가볍게 잡는다 라켓의 헤드 위치선정과 스윙후 준비 그립 자세 중요.

스매시

강한힘과 스피드로 상대방의 코트에 거의 직각으로 치는스트로크

(시속 300km를 넘는 정도로 강력하고 빠름)

스매시 기본스윙연습스매시 기본스텝(풋워크스트록)

정리 체조 및 마무리 하기

정리 체조 및 마무리 하기

스트레칭

보강체조

안전사고 대비

 

 

시범후

반복연습

 

 

 

관절운동 스트레칭

수업 실시

여부

(실시함,

결강함)

결강 시 사유:

 

관리

사항

점검

교실정리정돈 및 청결상태( o ), 난방기구 끔( o ),

전기소등( o ),학생 안전 귀가조치( o ), 문단속(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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